본문 바로가기

지속의 순간들

삭센다 주사, 서울 최저가 병원에서 남편과 함께 처방받았어요!

인터넷에서 삭센다 최저가 후기에서 알게 된 영등포 한 내과 의원에서 남편과 함께 삭센다 2 펜을 처방받았어요. 이곳의 삭센다는 1 펜에 부가세 포함 8,8000원이에요. 보통 10만 원에서 15만 원 사이의 가격인 점을 고려하면 정말 저렴하죠. 남편과 저는 삼일 만에 각각 3Kg, 1Kg이 빠지는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최저가 삭센다 주사 사러 영등포로 출발!

 

집이 마포여서 차로 30분 정도 거리였고 병원이 농심 본사 근처에 있더라구요.  남편과 삭센다 주사로 얼마 정도 뺄 수 있을지 감량 목표도 정해보고 살 빠진 모습을 상상하며(?) 아침 일찍 다녀왔어요. 병원 건물 1층에는 야외 주차장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하고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간호사 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푸근하신 스타일이었어요.

 

 

삭센다에 대해서 프린트물에 쪽집게 과외를 받는 것처럼 밑줄을 쫙쫙 쳐가시며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 ) 주사 바늘은 10개를 주시는데 추가 구입은 네이버에서 구입하라고 말씀 주셨어요. (약국에서는 비싸다고요 꿀팁 감사합니다~~>_<) ※ 주사바늘은 1회용이어서 추가로 구입해줘야 해요.

 

 

 

 

 

 

 

 

삭센다 주사 더 저렴하게 구입하기

 

 

저희는 카드로 결제했는데요, 네이버에서 병원 정보 보니까 제로페이가 되더라고요. 영등포 서울사랑 상품권이 있으시면 10퍼센트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습니다!  (병원에 전화해서 확인해보세요!)

 

 

 

 

 

삭센다 주사란?

 

재작년 부터 다이어트 쪽에서 대유행이라는 걸 많이 들어 알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홀쭉해진 지인이 삭센다를 맞고 체중감량을 성공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런 게 있구나. 하고 관심만 가지고 있었죠. 그러다 어느 순간 도저히 빠지지 않는 특정 Kg을 꼭 빼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남편과 같이 해보자고 먼저 제안했어요. 삭센다는 원래 당뇨병 치료제로 개발이 된 제품이고 미국 식약처 승인을 득한 제품이어서 믿음이 갔어요.

 

 

삭센다는 미국 당뇨병학회(ADA) 가이드라인에서도 당뇨 치료 Step 2에서 반드시 고려해야할 약제로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당뇨병약으로 개발이 되었으면 애초에 장기적으로 투약이 된다는 전제로 안전성 입증을 했을 거고, 당뇨병은 워낙 유병률도 높고 오랫동안 연구되어 온 분야여서 더 안전할 거라는 믿음이 있었어요.

 

 

 

 

식이요법과 함께 삭센다 주사로 다이어트는 진행 중

 

 

다이어트의 핵심은 운동이 아니라 먹는 게 다인 것 같아요. 운동은 그저 도울 뿐이고 장기적으로 봤을 땐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것이 필요하겠지만, 단기적인 다이어트에는 먹는 칼로리를 줄이는 게 가장 핵심이에요. 남편과 삭센다를 하면서 동시에 최대한 탄수화물을 줄이고 밥도 현미밥으로 바꿔서 먹고 있어요.

 

 

 

삭센다 케이스도 받음

 

 

삭센다 주사 방법

 

 

 

 

 

삭센다로 아직 다이어트 잰행중이지만 계속해보고 블로그에 감량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곧 여름인데 모두 체중감량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contents_style > blockquote > u { text-decoration:none; border-radius: 30px; font-weight: normal; color: #000; background: linear-gradient(to top, #a5f5fd 60%, transparent 50%); } 출처: https://limen.tistory.com/entry/형광펜 [어쨌든, 삶은 아름답다: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