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의 순간들

[여의도 야마야] 모츠나베와 명란 무제한, 주차

여의도에서 맥주마시기 좋은 이자까야 주말 런치 시간을 이용해서 다녀왔다.

 

▶ 영업 시간

 

평일 11: 00 - 23:20    Break Times 15:00 - 17:00

주말 11:00 - 21:30

야마야 특선런치 이용가능 시간 11:00 - 14:30

 

** 일요일 휴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KTB투자증권 별관 2층 (주차가능)

 

 

 

여의도 빌딩들이 다 붙어 있어서 네비만 보고 주차장을 제대로 들어가기 쉽지 않다. 마호가니 커피숍이 보이면 그 건물 왼편에 있는 지하주차장 입구로 들어 가면 된다!! 

 

주차를 하고 1층으로 가서 폴바셋이 있는 별관으로 들어가야 한다. (폴바셋 2층)

 

 

▶ 야마야 메뉴

 

 

모츠나베에 스프는 辛 모츠나베로 선택!
다른 메뉴들

 

쨘~~ 런치 때는 아사히 생맥주 280ml가 5천원이다 (원래는 8천원)

 

 

성인 세 명이 가서 먹었는데 양이 넉넉했다. 다른 메뉴를 시키지 않았으면 죽을 추가해서 먹었어도 좋았을 것 같다.

 

연어 사시미 : )

연어 사시미 밑에 얇게 썬 양파를 함께 주셔서 함께 먹기 좋았다.

돼지고기 생강구이 정식 _ 같이 간 생일자;;; 아이를 위해 주문한 메뉴 ;;;;
무한리필 명란과 갓절임 _ 리필하기 쉽지 않은 양이다

1인 1 런치메뉴를 주문하면 명란과 갓절임이 무한리필이라고 한다. 우리는 런치메뉴를 하나만 시켜서 리필이 되지 않았지만, 주신 명란도 다 먹지 못 했다;;; 혹시 런치 메뉴를 하나 이상 주문했다면 명란이 기본찬으로 많이 나오기 때문에 명란이 들어간 메뉴는 빼고 다른 걸 시키는 게 낫지 않을까 싶다.

 

주말에 비가 추적추적 오는데 오랜만에 이자카야에서 맥주를 마시고 있으니 기분이 한껏 업 되서 즐겁게 식사를 했다. 술을 부르는 메뉴들이어서 차를 가지고 오지 않았으면 정말 많이 마셨을 것 같다 >ㅂ<

 

 

 


.contents_style > blockquote > u { text-decoration:none; border-radius: 30px; font-weight: normal; color: #000; background: linear-gradient(to top, #a5f5fd 60%, transparent 50%); } 출처: https://limen.tistory.com/entry/형광펜 [어쨌든, 삶은 아름답다: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