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의 순간들

[삼각지 맛집] 하와이안피자가 맛있는 잭슨피자 메뉴, 테이크 아웃 솔직후기

잭슨피자 삼각지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87

주문전화 : 02-793-0717 (픽업 20분 전 주문 전화)

 

 

 

 

아이와 국립중앙박물관 옆 용산가족공원이 나들이를 갔다 오는 길에 유명한 잭슨피자에서 하와이안 피자를 테이크아웃 주문을 해봤어요. 지도에서 보는 것 같이 삼각지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있었어요. 

 


잭슨피자는 퍼스널/레귤러/라지 이렇게 세 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저희는 성인 2명이 먹을 거여서 레귤러로 시켰는데 맛있어서 라지로 시킬걸 그랬다고 좀 아쉬웠어요. 처음 주문하는 거여서 평이 어떤가 찾아봤는데 미국 맛(?)이라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짠 피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 걱정이 됐는데 먹어보니 전혀 짜지 않고 오히려 담백한 맛이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힙한 잭슨피자 전경, 정말 삼각지 옆 바로 앞에 있었어요. 주문해둔 피자를 찾을 동안 옆 골목에 잠시 주차를 할 수 있긴 한데 정말 바로 픽업만 하고 나와야 해요;;;; 학교 앞에 불법 주정차 카메라가 있더라고요.

 

 

 

삼각지역 점은 매장에서 식사가 되지 않고 배달/테이크아웃만 된다고 해요.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까 맞춰서 찾으러 가면 됩니다~ 저희는 하와이안 피자와 홈메이드 피클을 주문했어요. 추가 주문을 하지 않으면 피클은 오지 않아요! 유료입니다~ 음식이다 되면 전화 주시더라고요.

 

 

 

퍼스널 사이즈는 하와이안 피자 기준으로 8,500원인데 혼자 시켜먹기 넘 좋아서 동네에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레귤러는 16,800원이고 홈메이드 피클은 추가 500원이었습니다.

 

 

(◞♥ꈍ∇ꈍ)◞♥

 


배가 너무 고파서 급한 불부터 끄느라 피자 사진이 없네요;;; 베이컨도 두툼해서 구운 삼겹살을 얇게 썬 것 같이 식감도 좋고 짜지 않았어요. 파인애플도 통조림 파인애플을 조각 조각 낸 게 아니라 파인애플이 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생 파인애플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둘이 먹는 거여서 레귤러로 시켰는데 라지시켜야 할 것 같았구요. 여태 먹었던 하와이안 피자 중에는 단연 원탑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 후로 몇 번 삼각지역을 오갈 때 마다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근처에 잭슨피자가 있다면 하와이안 피자 추천해요 : D


.contents_style > blockquote > u { text-decoration:none; border-radius: 30px; font-weight: normal; color: #000; background: linear-gradient(to top, #a5f5fd 60%, transparent 50%); } 출처: https://limen.tistory.com/entry/형광펜 [어쨌든, 삶은 아름답다: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