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쫌쫌따리 재테크

[어플 리뷰]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20% 저렴하게 마시기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어플은 바로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거래할 수 있는 팔라고 어플이에요. 작년에 제가 애정하는 김짠부님 채널에서 소개하시는 영상을 보고 처음 알게 됐어요. 팔라고의 유료광고 영상이었긴 했지만 김짠부님도 잘 쓰고 있는 어플이어서 소개하신다고 하시고, 실제로 써보니 저도 정말 좋아서 작년부터 꾸준히 잘 활용하고 있어요.

 

 

 

출처 김짠부 재테크 채널

 

 

팔라고란?

팔라고는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쿠폰이나 상품권을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거래 서비스

 

장점은?

개인간의 거래 시 결제금액을 구매자에게 바로 송금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자가 구매 확정 해야 판매자에게 지급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게 장점이에요. 팔라고를 알기 전에는 가끔 중고나라에서 기프티콘을 샀는데 사면서도 중고나라 사기는 아닌지 좀 찜찜했었었거든요. 팔라고가 중개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그럴 염려가 없는 게 좋아요!

 

단점은?

충천 수수료가 3% 떼여요 이 점 고려하셔서 최종 할인률이 얼마 정도 되는지 계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할인율?

할인율은 제품마다 다르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요!! 집 근처에 이디야 커피숍이 있어서 전에는 팔라고에서 이디야 기프티콘을 많이 샀었는데 이디야는 이제 머지 포인트로도 20% 정도는 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패쓰- 했구요, 스타벅스 커피를 마실 때 보통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팔라고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얼마일까?

 

출처 스타벅스 어플

 

스타벅스 커피 한 잔 가격 4,100원에 20% 할인 금액은 3,280원인데 3,250원으로 30원은 절사 되더라고요 ㅎㅎ (실제 20.7% 할인율 핵이득 ㅋㅋ) 여기에 3% 충전 수수료를 포함하면, 3,347.5원이고 최종적으로 18% 할인받는 셈이에요.

 

 

 

 

사용 꿀팁?

처음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따뜻한 아메리카노보다 500원이 더 비싼 줄 알고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찾아 구입했는데요;;;; 나중에 찾아보니 스타벅스는 아이스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가격이 같아서 아무거나 더 저렴한 걸로 구입하시면 돼요. 주문하실 때 메뉴 바꿔달라고 하면 료 메뉴 변경이 돼요! (보통은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물량이 많아서인지 아이스보다 항상 할인율이 높더라구요!!)

 

※구입은 꼭 사용하는 당일에 구입하세요. 보통 유효기간이 짧은 게 할인율이 가장 높은데 미리 구매해놓으면 사용기간이 짧아져서 손해에요! 중고나라에서 구입하면 판매자와 연락을 하고 보내 주고 해야 해서 미리 사둬야 하는데 팔라고에는 이미 판매자가 기프티콘 등록을 해놓은 딜이기 때문에 구입하면 즉시 기프티콘이 전송돼서 미리 사둘 필요가 없어요. 저는 항상 커피숍에 가서 주문하기 바로 직전에 구입하는 편이에요.

 

 

 

여기까지 팔라고 어플 리뷰였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로 예를 들었지만 치킨, 서점 등등 거의 모든 프랜차이즈 기프티콘이 있으니까 카페를 가거나 배달음식을 주문하기 전에 한 번 살펴보시길 추천드려요 (ღ'ᴗ'ღ) 짠하~

 

 

 

 

 

 

 

 


.contents_style > blockquote > u { text-decoration:none; border-radius: 30px; font-weight: normal; color: #000; background: linear-gradient(to top, #a5f5fd 60%, transparent 50%); } 출처: https://limen.tistory.com/entry/형광펜 [어쨌든, 삶은 아름답다:티스토리]